알아보자 :: 어린이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까
어린이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까
차를 마시는 것은 전통적인 음식 문화일 뿐만 아니라 차에는 다양한 항산화 물질과 항산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자유 라디칼 제거에 일정한 효과가 있다.
따라서 차를 마시는 것도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며 건강 및 건강 관리 기능이 있으며 하루에 차를 두 잔 마시면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.
그럼 아이가 차를 마실 수 있나요?
이어서 여러분들의 해답을 드리겠습니다.
어린이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까
● 보통 6세 이상의 아기는 적당량의 차를 마실 수 있다.
● 6세 미만의 아기는 신체의 다양한 시스템이 아직 성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차의 탄닌 성분은 아기의 단백질 소화 및 흡수에 영향을 미치며 동시에 차의 테오필린과 카페인은 특정 흥분 효과가 있어 심박수와 수면 부실을 유발할 수 있으며 신경계와 순환계의 정상적인 발달에도 영향을 미칩니다.
● 또한 차에는 차 폴리페놀의 함량도 더 많은데, 이 물질은 식품의 철분과 쉽게 반응하여 인체의 철분 흡수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, 차를 자주 마시는 아이들은 철분 결핍성 빈혈에 걸리기 쉬우므로 어린이는 가능한 한 차를 마시지 마십시오. 6세 이상의 영유아의 경우 비교적 성숙하여 백차와 같은 차를 적당량 선택적으로 마실 수 있으며 수분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고 열을 내리고 열을 내리고 열을 내리는 효과가 있으며 아기의 시력을 보호하고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.
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:
차를 마실 때 주의사항
1. 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안 된다
● 차를 너무 많이 마시면 짜증, 초조, 두근거림, 불안 등의 증상을 일으켜 불면증을 유발하며 위장을 억제하고 소화를 방해하며 식욕을 감소시키므로 적당량의 차를 마시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.
● 2. 자기 전에 차를 마시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
● 자기 2시간 전에 차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.
● 그렇지 않으면 정신이 너무 흥분해 숙면에 지장을 주고 불면증까지 일으킬 수 있다. 노인이 잠들기 전에 차를 마시면 쉽게 당황하고 소변이 마르기 때문에 수면에 영향을 미칩니다.
● 차를 마셔서 불면증이 생기면 수면제를 먹어도 소용이 없다.
3. 공복에 차를 마시지 말 것
● 공복에 차를 마시면 위액을 희석시켜 소화기능을 떨어뜨리고 흡수율이 높아 차에 나쁜 성분이 많이 들어가 어지럼증, 두근거림, 손발 무력감, 두통 등의 '차취' 현상을 일으킨다.
4. 오래 우려낸 차를 마시면 안 된다
● 차를 마시려면 즉시 우려내야 효과가 좋으며 너무 오래 우려내면 차의 향이 사라지고 차의 비타민 C와 비타민 B가 파괴된다.
● 또한 장기간 우려낸 차의 카페인이 과도하게 축적되고 탄닌산이 크게 증가하여 자극 효과가 있으며 특히 통풍, 심혈관 및 신경계 질환이 있는 사람은 장기간 우려낸 차를 피해야 하다.
● 이상 어린아이가 차를 마실 수 있는가 관련 설명이니 참고 하시고 더 건강 하세요.
😍 중요한 한가지 😍
아직도 모르면 낭패죠, 진료환자의 병원비 정부 지원금 vs 본인부담금 안내 바로보기
진료만받은 환자의 병원비 본인부담금
진료만받은 환자의 병원비 본인부담금 안내: 이해하기 쉽게 알아보시겠습니다. 사랑하는 가족 위해서라도, 자신을 위해서라도 의료비 및 건강지원 관련 정보는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래요. 행복
deskmini.tistory.com
긍정적인 사고방식은 건강한 사고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.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어린이는 차를 마실 수 있습니까 입니다. 상기정보가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